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 함께하는 ‘도전! GO GO GO' 게임
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 함께하는 ‘도전! GO GO GO' 게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18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 마산지회가 김구수 지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도전! GO GO GO 게임을 진행하였다.
대내주공A경로당에서 김구수 지회장과 함께 '도전! GO GO GO' 게임을 진행하였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남 창원시 마산지회(지회장 김구수)는 5월 16일 대내주공A경로당(회장 김영선)에서 김구수 지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12여명이 모여 '도전! GO GO GO' 게임을 진행하였다.

'도전! GO GO GO'는 대한노인회 제2회 경로당 게임・운동 종목 공모전에 신순미 강사가 출품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과녁판에 표적구를 양손으로 번갈아 던져 맞춤으로써 양쪽 뇌를 사용하게 된다.

김구수 지회장은 “과녁판을 바닥에 설치하기 때문에 거동이 불편한 회원도 참여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 지회 차원에서 더 많은 경로당 회원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순미 강사는 “수업을 위해 경로당에 방문해보면 경로당에서 할 수 있는 놀이가 제한적이라 화투 등을 하는데, 한 자세를 오래 유지하게 되면 건강에 좋지않아 이 게임을 만들었다”며 “어르신들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