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시군지회 사무국장 회의서 추진사항 점검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시군지회 사무국장 회의서 추진사항 점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2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연합회가 시군지회 사무국장회의를 개최했다.
경북연합회가 시군지회 사무국장회의를 개최했다. 진행하고 있는 허춘정 사무처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는 5월 22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2023년도 상반기 시군지회 사무국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포항시지회를 비롯한 22개 지회(울릉 불참) 사무국장과 연합회 사무처장, 총무국장과 각 센터장들이 참석해, 각 부서마다 당면한 주요업무 위주로 추진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협의했다.

특히 전국노인건강대축제와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통령기 전국노인파크골크대회 참가에 따른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강조하고 각 지회별로 회원가입자 중에서 참가자를 선발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민간취업알선과 도농간 취업지원에 따른 목표달성을 위한 관심과 업무지도, 자원봉사단의 자발적인 사회활동 참여 기회 제공과 봉사활동의 지원 방안,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합모금에 대한 참여 방법과 배분 사업에 대한 설명, 경로당 어르신들의 관심과 참여 유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날 시군지회 사무국장들은 사무국장회의를 정례화하여, 매년 정기총회를 마무리한 후 사무국장회의를 통해 한 해 동안의 활동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와 유대를 강화하자고 건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