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2023년 제1회 지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 2023년 제1회 지회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5.31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지회가 2023년 지회장배 제1회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공주시지회가 2023년 제1회 공주시지회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공주시지회(지회장 박공규)는 5월 26일 곰나루 파크골프장에서 2023년 제1회 공주시지회장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윤구병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배건주 공주시체육회장, 공주시 파크골프협회장, 공주시 노인회가맹단체 회장단 등 내빈과 공주시지회 박공규 지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선수단 100여명이 참석했다.

박공규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대회인 만큼 '최고의 우승은 안전하게! 건강하게!'란 마음가짐으로 오늘 하루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구병 시의장은 “오늘 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기량을 힘껏 발휘하시고 건강과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배건주 체육회장은 “참석하신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했다.

열띤 대회 결과, 단체전에서 월송클럽이 우승, 금관클럽이 2위, 정의클럽이 3위를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남자부 1위 이한신, 2위 김성윤, 3위 김성식, 여자부 1위 조일수, 2위 김기평, 3위 유정희 선수, 장수상은 김중석, 홀인원상에 임성식, 이구환, 이의웅, 김성윤 선수가 각각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