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6월 한 달간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6월 한 달간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3.06.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여름 맞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사진=코웨이)
코웨이 여름 맞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프로모션’ (사진=코웨이)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코웨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가정용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최근 이른 무더위와 올여름 폭염까지 예고된 가운데 이른 여름 나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는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AIS 정수기 3.0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 등 코웨이 가정용 얼음정수기 3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해당 제품 렌탈 시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여기에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최대 5,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렌탈료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웨이닷컴에서 얼음정수기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2명) 제로팬 써큘레이터 (10명) 아이스크림 쿠폰 (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인기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의 초소형 제품으로 얼음정수기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1회 제빙 시간이 12분에 불과하며 일일 최대 약 600개의 얼음을 생성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일찍 찾아온 더위에 얼음정수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코웨이 얼음정수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