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오산시지회, 경로당 임원 연수에서 시장과 소통의 시간 가져
대한노인회 경기 오산시지회, 경로당 임원 연수에서 시장과 소통의 시간 가져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6.08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지회 관내 경로당 임원을 대상으로 연수를 진행했다.
오산시지회 관내 경로당 임원을 대상으로 연수를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오산시지회(지회장 신건호)는 6월 1~2일 양일간 제천에서 오산시 경로당 임원연수를 진행했다. 

임원연수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성길용 시의회 의장, 이상복·전도현·송진영 시의원 등 내빈과 신건호 지회장을 비롯해 경로당 회장 등 약 110여명이 참석했다.

신건호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의 긴 시간을 지나고 맞는 첫 임원연수인 만큼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일간 제천과 단양 일대를 탐방한 이번 연수에서 1일 오후에는 이권재 오산시장과 경로당 임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권재 시장은 “다양한 건의사항을 해소하기에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앞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교육 및 소통의 시간이 끝난 뒤에는 임원들과 함께 오찬의 시간을 가지며 현장에서 뷔페로 오찬을 나누며 친목을 다졌다. 

경로당 임원들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감사하고 연수를 준비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른 연수 또한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