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출시…총 60여 종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출시…총 60여 종 상품 구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6.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가 ‘여행용품 기획전’을 출시한다.
아성다이소가 ‘여행용품 기획전’을 출시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여행용품 기획전’을 출시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구성했고, 수납용품, 캐리어 소품, 안전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수납용품은 짐을 쉽고 간단하게 보관하기 좋은 상품들로 마련했다. △접이식 메쉬 수납 파우치는 여닫는 부분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종류별로 담은 의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투명 롤업 압축팩은 청소기로 압축하는 일반적인 압축팩과 달리 손으로 마는 방식으로 여행지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캐리어 소품의 경우 캐리어 밸트는 약 100~190cm까지 늘릴 수 있어 2개의 캐리어를 합칠 수 있고, 보조가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다. 미국에 방문하거나 경유할 때 사용하면 좋을 TSA캐리어 벨트를 준비했다. 또한 테러 예방을 위해 교통보안국(TSA)에서 수화물을 열어서 확인하는 경우가 있는데, 검사 요원이 가진 마스터키로 자물쇠를 여닫을 수 있게 고안된 아이템이다.

여행 중 소지품을 분실하지 않게 도와줄 아이템들도 눈여겨 볼만하다. 늘어나는 키홀더와 스프링 키홀더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을 스프링 고리에 연결해 가방이나 바지에 달아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여행용 힙색타입 파우치는 내부 포켓에 구리와 니켈 소재의 차단막을 사용해 신용카드나 전자여권 등 IC칩의 개인정보를 무선으로 해킹하지 못하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빨랫줄, 접이식 옷걸이, 목 쿠션 등을 기획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휴가철이 가까워져 올수록 여행용품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여행용품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