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시대 이현숙 대표님의 말습에 공감하며 노인을 위한 노인에 대한 가치을 께쳐주신 성숙된 시민의식으로보답할 것입니다.rkatk
 박태도
 2022-02-11 13:38:12  |   조회: 608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백세시대 신문의 가치에 대하여.
노년시대사 대표이사 이현숙입니다. 노년시대사는 백세시대 인터넷 신문을 살아 있는 뉴스 위주로 리뉴얼하고 스마트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입니다. ‘백세시대’는 2006년 1월 대한노인회와 노년시대사가 공동으로 창간한 이래 독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소통하는 신문, 유익하고 읽을거리가 있는 노년세대 대변지로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건강한 노년, 일하는 노년, 행복한 노년’이라는 창간이념과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상’ 구현에도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그리하여 대한노인회 전국 16개 시·도 연합회를 비롯해 245개 시·군·구 지회, 2005개 읍·면·동 분회, 6만5000여개의 경로당을 통해 300만 회원들에게 보급되는 등 지속적으로 독자층을 넓혀가고 있습니다(ABC 공인 부수 4만2000부). 백세시대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고령화의 파고를 넘어 ‘행복한 노후’를 이뤄내는 것은 노년세대만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베이비붐세대 및 예비 시니어들의 생각을 아우르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이 물 흐르듯 이뤄지는 아름다운 광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백세시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독자 여러분들께 유익한 것을 가려내 제공하는 스마트한 언론이 되겠습니다. 2017년 3월부터는 우리나라 양대 인터넷 포털인 네이버, 다음과 뉴스검색 제휴 계약을 체결해, 본지 보도가 실시간으로 검색되고 있습니다. 시·군·구 지회와 분회, 경로당에서 실시하는 각종 행사와 사업, 인사, 아름다운 이야기를 발굴해 신속하게 전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응원을 기대합니다.

위에 말습은 백세시대 노년시대사 대표 이현숙님의 노인분들을 위한 간절하고도 진정성어린 노인의 가치을 솔직 담백하게 잘 표현해 주시고 말습해 주신 이 시대 최고 가치의 노인을 위한 노인에 대한 노인들을 위한 최고 응원의 메시지로 가슴으로 아름다운 향기로 수 많은 노인분들을 포용해 주시고 감사 안아주시어 그 어떤 표현이나 말습으로도 보답이 어렵습니다만 이현숙 대표님의 사랑스런 마음으로 이해해 주십시오. 진정으로 감사인사 을 드림니다. 수 많은 노인분들께 경로당에서의 건강과 일자리 즐거움과 함께 행복을 전파하고자 노력해 주신 백년시대의 대표작 인생 백년시대을 잘 조명해 주시어 밝은 희망의 가치와 미래지향적 백세시대가 이 시대을 대변하는 최고 에이스 명품 신문 “백세시대”라 감히 말습드림니다. 고장 없는 세월 속에 얼마나 시간과 세월이 빨리 속도 조절 없이 달려가는지 이마에는 보일 뜻 말 뜻 주름살이 싸여가는 모습을 보며 네가 너가 그 동안 어떻게 무엇을 하며 살아 왔는지 을 자신에게 스스로 묻고 정신을 차려보니 주변에서 노인으로 부르는 소리에 눈과 귀 을 의심해 봄니다 만 지하철을 타면 어떤이 는 자리을 양보해 주는 고마운 분들도 계시더군요. 매우 난처한 입장에 다음 정거장에 하차 할 거라고 말하고는 다른 칸으로 이동하는 나의 모습도 발견해 보았습니다. 더욱더 성숙된 시민의식 속으로 다가가기 위해서는 노인 분들도 무언가에 집중하고 도전하는 도전의식 속에 세로운 삶의 가치을 더 높이지 않을까 을 고민해 봄니다. 자기개발과 지역발전에 주어진 삶을 함께 고뇌한다면 세로운 희망의 인생을 만들 수 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백세시대 참 고마운 희망의 메시지 활력소의 원동력의 조력지로 깊이 감사 을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경북 칠곡군 가산면 송학1리 경로당 막내둥이 ~ 코로나 함께 꼭 반듯이 이겨 내야 합니다. 모든 분들 건강과 행복과 기뿜이 늘 충만하시길 두손모아 기도하며 기원합니다. 이현숙 대표님께도 노인분들을 위한 보다 더 나은 삶의 질 개선에 많은 도움 주시어 진심으로 감사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노인 가입 2년차 애기 박태도드림.
2022-02-11 13:38:12
220.122.137.1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태도 2022-02-11 13:39:45
백세시대의 노인 건강과 노인 일자리 노인 정신건강과 모든 노인들의 대변인 역할에 깊은 감사의 말습을 올림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