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사 동정
주요 인사 동정
  • 관리자
  • 승인 2009.09.04 16:11
  • 호수 18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복지미래재단과 교육교류 협약 체결
조남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경기복지미래재단과 9월 2일 경기복지미래재단 회의실에서 복지전문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교육교류 협약(MOU)을 체결하고,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일본 신노인회 방문
서경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은 9월 8일~11일 일본국제교류기금 예산을 지원 받아 일본국제교류단 12명과 함께 일본 신노인회를 방문, 히노하라 시게아끼 회장을 만나 한일 신노년문화운동에 대해 논의한다.

‘희망플러스·꿈나래통장’ 약정식 참석
이성규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9월 18일 서울시복지재단 교육장에서 열리는 ‘희망플러스통장’, ‘꿈나래통장’ 추가사례관리기관 약정식에 참석한다. 이날 약정식에는 서울시내 종합사회복지관 등 60여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노인보호전문기관 제1권역 케이스컨퍼런스 실시
정정순 경기도노인보호전문기관장은 9월 17일 오후 3시 성남시 수정구청 대회의실에서 노인보호전문기관 제1권역(강원, 경기, 경기북부, 서울, 인천) 케이스컨퍼런스를 실시한다.

‘노인인식개선 카툰·사진 전시회’ 개막식 참석
김상수 충북노인보호전문기관장은 9월 9일 오전 11시 청주문화관 제 3전시실에서 열리는 ‘2009노인인식개선 카툰·사진 전시회’ 개막행사에 참석한다. 이번 전시는 13일까지 계속된다.

양원주부학교, 2009년도 가을학기 입학식
이선재 양원주부학교장은 9월 4일 양원주부학교 강당에서 늦깎이 학생 3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가을학기 입학식’을 개최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제1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참석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 9월 8일 오후 2시 KBS 창원방송국에서 경남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제1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행사에 참석한다.

노영무 박사 부천 세종병원장으로 임명
노영무 세종의학연구소장이 지난 9월 1일 개원 27주년을 맞은 부천 세종병원장으로 임명됐다.
병원측은 노영무 박사가 “미국에서 연구를 수행하고 급성심근경색증의 혈전용해요법에 대한 연구를 최초로 수행해 이 치료법을 국내에 보급하는데 활약한, 대한민국 대표 심장명의”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