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강화 화장품’ 독점계약
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강화 화장품’ 독점계약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12.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아시아 최초 발매…모발케어 라인업 확장
JW신약과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임직원들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신약)
JW신약과 피에르파브르 코리아 임직원들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신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JW신약이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와 모발 강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판매 계약으로 JW신약은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 두타스테리드(Dutasteride) 계열의 탈모치료제에 이어, 모발 강화 화장품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모발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JW신약은 클리닉 시장에서 쌓아온 영업, 마케팅 경쟁력을 바탕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국내 유통/판매를 전담한데 이어 피에르파브르는 이번 계약을 통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제품을 아시아권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합친 ‘더모코스메틱(Dermocosmetics)’이라는 개념 최초로 도입한 프랑스의 대표 제약회사다. 유럽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듀크레이는 전체 브랜드 매출 2억 유로(한화 2천 8백억 원) 수준이며, 이중 모발 케어 제품군은 약 25%(한화 700억 원) 규모의 비중을 차지한다.

JW신약 관계자는 ”더모코스메틱 대표 기업인 피에르파브르와 이번 계약을 통해 모발 강화 화장품까지 더모코스메틱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