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 제9대 이경자 지회장 취임식 개최
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 제9대 이경자 지회장 취임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18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용렬 인천연합회장, 이재호 연수구청장 등 500여명 참석

이경자 지회장 “3대, 4대가 건강하고 행복한 연수구 만들겠다”

인천 연수구지회가 제9대 이경자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인천 연수구지회가 제9대 이경자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사하는 이경자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인천 연수구지회는 4월 9일 연수구청 아트홀에서 제9대 이경자 지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 편용대 구의회 의장, 도성훈 인천교육감, 정태준 인천시축구협회장, 인천여자고등학교 총동문회 40명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박용렬 인천연합회장을 비롯해 인천시 10개 군·구지회장, 연수구 경로당회장 및 회원 등 약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경자 지회장은 제 8대에 이어 제 9대 지회장에 출마해 단독 후보로 등록되어 새 임기를 시작했으며, 연수구 162개소 경로당 4700명의 회원을 총괄하고 있다. 

이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경로당 회원 배가운동을 진행해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해지고, 경로당 회장들의 봉사로 지역사회에 대대손손 명맥을 이어가며 중심적인 역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3대, 4대가 건강하고 행복한 연수구, 매순간을 기쁜 마음으로 미래, 꿈, 비전을 가지고 행복한 연수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자 지회장은 1943년생(81세)으로 인천여고, 방송통신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인하대 정책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융합산업경영학 박사과정을 밟았다.

홍익부페웨딩홀 등 사업체를 운영했으며, (사)한국생애설계협회 교육사업본부 교육본부장, CJS교육센터(주) 회장 등을 역임했다. 20여년간 연수구지회 자문위원으로 활약했고, 지회 부설 노인대학장을 6년간 역임한 후 2020년 제8대 지회장에 당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