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경산시지회, 제9회 지회장기 어르신 장기·바둑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북 경산시지회, 제9회 지회장기 어르신 장기·바둑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18 0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지회가 제9회 지회장기 어르신 장기․바둑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산시지회가 제9회 지회장기 어르신 장기․바둑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최재림 지회장(사진 오른쪽 네번째)이 우승자들과 기념촬영 하고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경산시지회(지회장 최재림)는 4월 11일 회의실에서 읍면동 분회별 대표 선수와 임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지회장기 어르신 장기·바둑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회는 장기와 바둑 각 21개 팀이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돼, 참여 어르신들이 웃고 즐기면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열띤 경기 결과, 장기 부분 우승은 와촌분회 김재하, 준우승은 남산분회 박연환, 장려상은 진량분회 조수복, 동부분회 문무태 선수가 차지했으며, 바둑 부분 우승은 와촌분회 정세환, 준우승은 자인분회 김동우, 장려상은 진량분회 조기형, 남천분회 김진복 선수가 차지했다. 

우승, 준우승자는 오는 4월 17일 문경시에서 열리는 제4회 경상북도 노인건강대축제에 경산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최재림 지회장은 “오늘은 승패를 떠나 우정을 돈독히 나누는 화합·단결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류진열 경산시 복지문화국장은 “노인성 치매 예방과 두뇌 스포츠인 장기·바둑대회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여가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감사하다”면서 “어르신들의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