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제2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 제2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17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지회가 제2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서산시지회가 제2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우종재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서산시지회(지회장 우종재)는 4월 16일 제26회 서산시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갈산동 산3-29번지 일원에 2023년 11월 새로 개장한 서산시게이트볼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이완섭 시장, 우종재 지회장과 임원, 경로당 회장, 게이트볼선수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경기는 15개 읍․면․동의 29개 게이트볼 팀 선수 35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 했으며, 각 유관기관 및 읍․면․동 회장님들의 응원 속에 경기가 펼쳤다.

경기장 밖에서는 서산의료원, 서산중앙병원, 서산시보건소가 참여해 비상시 의료서비스를 위해 대기하고 있었으며, 건강보험공단, 서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수지침, 이미용, 스냅사진, 네일아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우종재 지회장은 “건강한 스포츠에 꾸준히 참여해 심신을 단련하는 선수 여러분들의 열정을 존경한다”며 “선의의 경쟁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는 자리가 되고, 회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열띤 경기 결과 해미A게이트볼팀이 우승했으며, 준우승은 고북 용암A게이트볼팀, 3위는 지곡 게이트볼팀과 부석 게이트볼팀이 차지하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