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송민자 계원리경로당 회장이 출산 후원금 270만원 기탁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송민자 계원리경로당 회장이 출산 후원금 270만원 기탁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5.08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 계원리 송미자 경로당 회장이 다자녀 가정의 다섯째 자녀 출산을 축하하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송민자 계원리경로당 회장이 다자녀 가정의 다섯째 자녀 출산을 축하하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청주시 상당서원구지회(지회장 권영주) 소속 계원리경로당 송민자 회장은 4월 30일 미원면 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270만원을 기탁했다.

미원면분회 부회장이기도 한 송민자 경로당회장은 관내 다자녀 가정에서 다섯째 자녀를 출산해 이를 축하하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 270만원은 송민자 회장이 지난 1년간 미원면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면서 받은 수당 월 27만원을 차곡차곡 모은 것으로," 이번 출산을 축하하고 미원면의 미래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기탁했다.

이번 후원 가구는 다문화 가정이면서 이미 네 명의 자녀가 있는 다자녀 가구로, 4월에 다섯째 자녀를 출산하였다. 노인인구의 비율이 높고 출산율이 낮은 지역인 미원면에서는 드문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송민자 회장은 자신의 일자리 수당을 후원금으로 전달한 이유에 대해 “작은 기부지만, 이 기부로 미원면이 더 풍요롭고 행복한 지역이 되기를 바라며 미래 세대에게 희망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