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제1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제1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5.08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제16회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용인시 수지구지회가 ‘제16회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이재규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4월 30일 ‘제16회 수지구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수지체육공원 내 풍덕천1동 게이트볼구장에서 개최했다.

개회식에는 경기도의회 지미연 기획재정위원장, 김선희·강웅철 도의원, 이재학 수지신협 전무, 구연호 용인시 게이트볼협회장, 김주성 수지구 게이트볼협회장, 게이트볼협회 분회장, 수지구청 관계 공무원 등 내빈과 수지구지회 이재규 지회장을 비롯해 지회 임원, 참가선수단 등 120 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회는 수지구 관내 9개 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렀다.

열띤 경기 결과, 공동 3위는 풍덕1동B팀과 신봉동팀, 준우승은 풍덕천2동팀, 우승은 상현동팀이 차지하여 대회기와 상패, 상금 거머쥐었다. 

이재규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계절의 여왕인 5월을 앞두고 제16회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상일 용인특례시장님과 윤원균 의장님께서는 용인시의회 본회의로 이 자리에 함께 못하셨지만 늘 노인복지에 관심을 기울이심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교류로 사회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여 건강한 노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그동안 가꾸어 온 실력을 겨루시며 승패를 떠나 서로가 소통하고 친목을 다지며 기량을 발휘하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인사말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