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 성료
메가MGC커피,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5.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총 4차에 걸친 티켓 이벤트에 40만명 회원 가입
19일 3,000호점 달성 기념 콘서트에 '팝업 카페'도 운영
메가MGC커피의 'SBS MEGA콘서트’ 포스터.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의 'SBS MEGA콘서트’ 포스터. (사진=메가MGC커피)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메가MGC커피의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가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아티스트들의 응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메가MGC커피는 이달 19일 오후 7시부터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에게 콘서트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 15일부터 3개월간 총 네 차례에 걸쳐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개최했다.

그 결과 지난 3개월 동안 공식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40만 명의 신규 회원이 몰려들며 누적 10만명 이상이 참여했고, 공식 APP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한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증가하는 성과도 거뒀다.

이에 메가MGC커피는 전국 매장 3,000호 점을 달성케 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당일 ‘특별 팝업 카페'도 운영하며 메가 히트 음료와 디저트 판매는 물론, 콘서트 기념 굿즈를 득템할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금까지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앞세운 초격차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며 3,000호점 오픈이라는 큰 성과를 일궈왔다"며 “‘SBS MEGA 콘서트’가 모든 고객이 즐거워하는 축제이자 즐거움이 터지는 마케팅의 방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말 행사 당일 오전부터 콘서트 기념 굿즈를 득템할 수 있는 포토존, 슈팅 게임을 활용한 이벤트존, 스탬프 도장깨기 등 콘서트 현장에서 고객들이 현장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섹션들이 마련되며 이벤트 참가 시 콘서트 티켓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