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창립 77주년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공개…한 편의 도전 서사 완성
현대건설, 창립 77주년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공개…한 편의 도전 서사 완성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5.2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77주년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현대건설)
창립 77주년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현대건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현대건설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공식 유튜브에 헤리티지 캠페인을 공개한다. 현대건설은 오는 2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HYUNDAI E&C’s WAY: The Greatest Challenge‘ 영상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시대적 이슈와 현대건설의 역사를 매칭해 한 편의 도전 서사를 완성해냈다.

현대건설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젊은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리티지 영상을 감상한 후 창립 100주년이 되는 2047년, 현대건설이 만들어갈 미래 도전 성과를 댓글로 달아주면 AI기술을 활용해 가상 미래를 만들어 보여주는 이벤트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최근 많은 기업들이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헤리티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지만 오랜 전통성에 그 기업만의 스토리가 덧입혀질 때 진정한 헤리티지가 전달된다”며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성장을 견인한 현대건설의 역사와 ‘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도전’을 강조한 故정주영 선대회장의 창업정신을 함께 표현해 그 울림을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매년 이색 기업PR 캠페인을 진행해 건설산업의 이미지 제고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노력해왔다. 건설업계 최초의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사진전,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