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친화업계 소식
고령친화업계 소식
  • 김병헌 기자
  • 승인 2009.12.03 16:25
  • 호수 1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바티스, ‘희망’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시상식 개최
노바티스가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회와 함께 11월 29일 분당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제24회 한국일러스트레이션 국제 공모전의 특별주제인 ‘희망’ 부문 수상작품을 선정,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한국노바티스의 후원으로 올해 처음 개설된 ‘희망’ 부문에 250여점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두 차례에 걸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대상 ‘희망의 숲’을 포함한 본상 10점 및 특선 작품 다수가 선정됐다. 대상에 선정된 하경영 씨의 ‘희망의 숲’은 어두운 숲을 배경으로, 한 소녀가 물줄기를 뿌림으로써 숲의 나무들이 희망의 불꽃으로 점점 숲이 환해지는 모습을 묘사한 작품이다.

씨스팜, 연말 부모님 관절사랑 캠페인
씨스팜이 연말을 맞아 자사 제품 사진을 찍어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관절영양제 글루코사민을 증정하는 ‘씨스팜 연말 부모님 관절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씨스팜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사진을 찍어서 12월 25일까지 씨스팜 홈페이지(www.syspharm.co.kr)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일본산 글루코사민 2병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씨스팜은 관절과 연골을 튼튼히 하는데 도움주는 ‘씨스팜 포르테 글루코사민’과 지난해 유럽에서 가장 주목받은 항산화 물질로도 선정된 바 있는 ‘멜론 SOD’와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건강 비결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등 천연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문의: 02-850-2525.

한독약품, 차세대 자동인식 혈당측정기 ‘바로잰’ 출시
한독약품이 스트립 코드 자동인식시스템이 탑재된 차세대 혈당측정기 ‘바로잰’을 12월 1일 출시했다. 바로잰은 기존의 제품과 달리 코드입력이나 코드칩 사용없이 스트립을 꽂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혈당을 측정할 수 있다. 0.5㎕의 초소량 혈액만으로도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측정시간을 하루 최대 3회까지 설정할 수 있는 알람 기능이 있어 규칙적으로 혈당 측정을 할 수 있다. 또한 14일치의 혈당 평균 데이터를 한 눈에 보여줌으로써 당뇨병 환자가 체계적으로 혈당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로잰은 당특이성 제품으로, 당비특이 제품이 포도당 이외의 다른 당에도 반응해 실제보다 높은 혈당 측정 결과가 나올 수 있는 데 반해 더욱 정확한 혈당 측정이 가능하다.

유어스테이지, 제3기 시니어리더 발대식 진행
시니어파트너즈가 지난 12월 3일 50세 이상 시니어들로 구성된 제3기 시니어리더 발대식을 진행했다. 12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11명의 제3기 ‘시니어리더’는 블로그, 클럽 등 시니어의 인터넷 커뮤니티를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시니어들의 목소리를 인터넷 상으로 발산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을 전망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니어리더는 사진작가, 주부기자, 건설업,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들만의 개성과 특색이 강조된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유어스테이지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