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사 동정]
[주요 인사 동정]
  • 관리자
  • 승인 2010.01.04 11:44
  • 호수 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령지식인 활용방안 마련 위한 토론회’ 참석
조남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12월 28일 서울 중구 중림동 라운지W에서 ‘노령지식인 활용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 전문 노령지식인 활용방안과 관련해 외국의 사례 및 전문가의 의견을 들었다.

휴대폰 활용 교육 실시
서경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은 SK텔레콤과 함께 1월 4일부터 한 달 동안 수도권 10개 노인종합복지관 소속 어르신 150명을 대상으로 ‘어르신 휴대폰 활용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휴대폰 문자메시지 보내기를 비롯해 사진·동영상 촬영법, 전화번호 저장하기, 에티켓 등이 진행된다.

창립 8주년 기념식 개최
주명룡 한국은퇴자협회장은 1월 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한국언론재단 프레스센터 기자회견장에서 창립 8주년 기념식과 함께 타오름 밴가드단 출범식을 갖는다.

빛고을노인복지재단-광주시체육회, 협약식
나무석 빛고을노인복지재단 원장은 12월 29일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에서 광주시체육회와 함께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광주시체육회는 앞으로 재단이 운영하는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의 각종 사업을 연계해 추진한다.

금융감독원 임직원 급여반납분 기부행사 참석
윤병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12월 29일 서울 여의도 금감원 10층 소회의실에서 금융감독원이 마련한 금융감독원 임직원 급여반납분 기부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금융감독원은 임직원 급여반납액 가운데 8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자선경매 수익금 기증행사 참석
서상목 경기복지미래재단 이사장은 12월 29일 경기도청 신관 현관에서 열린 ‘무한돌봄 자선경매 수익금 기증행사’에 참석했다. 이날은 경기도가 무한돌봄 자선경매 수익금 1500여만원의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증했다.

무지개프로젝트 평가와 발전방안 세미나 개최
장창수 대전사회복지사협회장은 대전발전협의회와 함께 12월 28일 대전시청에서 ‘무지개프로젝트 평가와 발전방안 세미나’를 가졌다. ‘무지개프로젝트’는 대전시가 지난 2006년부터 영구임대아파트, 달동네 등 취약지역 문제 해소 및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사업이다.

광양교통 자매결연 통해 어르신 효 실천
안한성 노인을공경하는모임 회장은 12월 12일 광양교통 시내버스와 자매결연을 맺고 2009년 한 해동안 광양시 어르신들의 손과 발이 돼 준 광양교통 기사들에게 김장배추 4000포기, 돼지 2두와 술, 음료, 다과 등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