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도 99.9% 종합영양음료 ‘노팔 엑스트렉’
순도 99.9% 종합영양음료 ‘노팔 엑스트렉’
  • 박영선
  • 승인 2006.09.04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팔 선인장’ 추출물 질병에 탁월

간 기능·혈당 강하·당뇨병 등 효험
영양성분의 분리 추출 농축에 성공

 

지구상에는 확인된 것만 약 2000여종의 선인장이 있다. 그 중에서 멕시코 청정사막 지역에서 자생하는 ‘노팔 선인장’은 질병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왔다. 노팔 선인장의 놀라운 약용·영양효과는 이미 30여년 전 서양의학에 의해 그 효능이 검증됐다.

 

이를 상용화하기 위해서는 노팔 선인장의 95% 수분을 제외한 5%의 순수 약용·영양성분을 분리 추출해야 하는데, 노팔 선인장의 특성상 불가능했었다. 노팔 선인장은 분리 추출 시 돌처럼 굳어버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현재까지 노팔 선인장의 약용활용은 가열가공 후 분말형태 및 수분을 함유한 생즙형태로 음용, 활용 돼 왔다. 그러나 가열 과정에서 주요성분이 파괴되고, 착즙 과정에서 변질·오염·중금속 함유가 우려돼 왔다.

 

또 수분을 제외한 5% 미만의 순수 약용·영양성분의 농축이 아니기 때문에 오랫동안 복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데저트 부룸(Desert Bloom)사는 8년여간의 피나는 연구를 통해 95%의 수분을 제외한 순수노팔 보유의 약용· 영양성분의 분리 추출 및 농축에 세계 최초로 성공하고 ‘노팔 엑스트렉’(Nopal Extract·사진)을 출시하고, 지난 7월부터 국내 판매도 개시됐다.

 

그 동안 노팔의 성분을 그대로 살려 건강식품이나 약으로 만들어 보기 위한 노력이 꾸준히 계속 돼 왔으나, 노팔의 고유한 성분과 영양추출이 이뤄지지 못해 노팔이 가지는 신비 효과를 100% 담아낸 제품이 없었다.

 

그러나 ‘노팔 엑스트렉’은 노팔의 오리지널 성분에 타물질이나 일반 약품을 혼합하지 않은 99.9%의 순수 농도를 자랑한다.

 

특히 데저트 부룸사의 ‘노팔 엑스트렉’은 의약품으로서의 용도가 아닌 순수 음료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 없이도 누구나 부작용 없이 마실 수 있다. 노팔의 원산지인 남아메리카에서는 예로부터 노팔 선인장을 만병통치약의 기본으로 삼고 가정상비약으로 널리 애용해 왔다.

 

미국농림성(USDA) 및 애리조나 주립대학 등 13개 연구기관에서 밝혀 낸 ‘노팔 선인장의 인체 질병 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공식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다.

 

①간 기능 강화, 췌장기능 강화, 혈당강하, 당뇨병에 탁월하다. 메티오닌(Methionine), 류신(Leucine), 아르기닌(Arginine) 등 18가지의 아미노산이 유기적인 작용을 해 간 기능 증강, 췌장기능 강화, 인슐린 활성화로 당대사를 촉진시키고 혈당을 내린다.

 

②면역증강, 항바이러스를 증강시킨다. 리신(Lysine), 아스파르트산(Aspartic acid), 인(Phosphorus) 등 40여종의 식물화합물의 유기적인 작용으로 면역력 및 항 바이러스력을 증강시키고 암 등 각종 병원체를 예방하는데 탁월하다.

 

③콜레스트롤과 혈지방을 낮추고 심장 기능을 돕는다. 아르기닌(Arginine) 등 18가지의 아미노산, 비타민B3, 미량원소, 섬유질 등의 유기적인 작용으로 심장병 예방, 동맥경화 예방, 혈당억제, 저밀도 지방 단백질(LDL) 해소, 고밀도 리포 단백질(HDL) 증가, 심장근육 및 기능을 강화 시킨다.

 

④성기능 및 신장기능을 증강시킨다. 아르기닌(Arginine) 등 18가지의 아미노산은 정자의 개체수를 늘이고 강한 활동력을 갖게 하며, 신장기능을 강화함은 물론 남성 호르몬과 성기능을 강화하는 데 탁월하다.

 

또 노인 성기능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아미노산과 유생물 및 섬유질은 전립선을 예방하고 전립선 비대증·염을 치료하며 요도와 방광염증을 예방하고 통증을 제거한다.

 

⑤변비 제거, 위장기능 강화에 탁월하다. 섬유질과 18가지 아미노산의 유기적인 작용으로 위장기능을 강화하며 변비를 탁월하게 제거한다.

 

⑥연골질환과 관절염을 회복시킨다. 리신(Lysine) 및 미량원소 등의 유기적인 작용으로 연골질환과 관절염을 치료하고 회복시킨다.

 

⑦에너지를 보충하고 호르몬 분비를 조절한다. 40여종의 식물화합물은 에너지를 보충하고 호르몬 분비를 강화하며 만성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신경통을 방지한다.

 

⑧배독과 해독에 효과가 있다. 시스틴(Cystine), 아스파르트산(Aspartic) 등의 다종의 아미노산과 비타민A·B1·B2·B3·C, 광물질 등의 유기적인 작용으로 간·혈액·세포 속에 쌓여있는 독소를 해독, 배독(排毒)하는데 탁월하다.

 

■문의·(주)코텍스노팔코리아(02-702-2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