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지회 예산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예산군지회 예산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12.04 09:20
  • 호수 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지회 예산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충남 예산군지회(지회장 윤관혁)는 11월 16일 예산읍 게이트볼장에서 8개팀 120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예산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1등은 고덕면분회팀, 2등 신양면분회팀, 3등은 신암면과 예산중앙팀이 각각 차지했다.



태안군지회 제8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충남 태안군지회(지회장 조항설)는 11월 12일 태안군 원북면 게이트볼장에서 내빈과 선수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조항설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더 많은 회원들이 게이트볼을 통해 심신의 건강과 여가선용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게이트볼 육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 지회장은 그동안 게이트볼 발전을 위해 모범적인 활동을 해온 남면게이트볼팀에게 게이트볼 풀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대회에서 우승은 인평팀, 준우승 원북면 B팀, 공동3위는 소원팀과 안면읍 A팀이 각각 차지했다.



서산시지회 제14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충남 서산시지회(지회장 강태형)는 11월 15일 20개팀 선수와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춘산공원 게이트볼구장에서 제14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우승은 동문2동팀, 준우승 지곡면팀, 공동 3위는 운산과 성연팀이 각각 수상했다.



논산시지회 노인지도자 교육
 충남 논산시지회(지회장 박희성)는 11월 15일부터 26일까지 가야곡분회 등 7곳의 경로당 회장, 경로당 총무 등 500여명을 대상으로 노인지도자양성교육을 실시했다. 
경로당 임원들의 리더십을 고취시키고 경로당운영의 생산적 자립능력을 증진시켜 경로당 운영 활성화를 위한 이번 교육에서 경로당 운영의 실제, 금전출납부 정리, 사무처리, 경로당관리, 노인취업관계 등 경로당 운영 전반에 관한 교육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