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향 내년 정기공연 티켓 예매 시작
서울시향 내년 정기공연 티켓 예매 시작
  • 이미정 기자
  • 승인 2011.11.15 17:44
  • 호수 2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관객 22일부터… 2012시즌 티켓 판매

서울시향이 2012년 정기공연 티켓을 11월 15일부터 판매한다.

내년 시즌은 ‘러시아 시리즈’ ‘보컬 시리즈’ ‘비르투오소 시리즈’ ‘마스터피스 시리즈’ ‘아르스 노바’ ‘실내악 시리즈’ 등 6개 시리즈에 걸쳐 24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우선 내년 프로그램의 중심인 ‘러시아 시리즈’는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3개를 비롯한 러시아 출신 작곡가의 걸작을 살펴보는 시리즈다. 지휘자 겐나지 로제스트벤스키, 마크 엘더, 정명훈 등이 지휘봉을 잡는다.

서울시향이 새롭게 선보이는 ‘보컬 시리즈’에서는 다양한 성악곡을 만날 수 있다. 소프라노 레벤카 에반스가 선사하는 모차르트 작품, 테너 존 맥 매스터와 바그너 전문 소프라노 이름가르트 빌스마이어 등이 부르는 바그너의 ‘트리스탄과 이졸데’를 감상할 수 있다.

스타 연주자를 만날 수 있는 ‘비르투오소 시리즈’에는 피아니스트 아르카디 볼로도스와 첼리스트 다니엘 뮐러 쇼트 등이 참가한다.

서양 고전음악사의 걸작을 만나보는 ‘마스터피스 시리즈’에서는 프로코피예프와 R. 슈트라우스의 작품을 들을 수 있다. 이 중 거장 레너드 슬래트킨이 지휘하는 프로코피예프의 칸타타 ‘알렉산드르 넵스키’가 음악팬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서울시향의 상임 작곡가 진은숙이 진행하는 ‘아르스 노바’와 서울시향 단원들의 기량을 가늠할 수 있는 ‘실내악 시리즈’ 티켓도 함께 판매된다.

패키지 티켓은 서울시향 유료회원의 경우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일반 관객은 22일 오후 2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개별 공연 티켓은 29일 오후 2시부터 살 수 있다.

티켓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향 홈페이지(www.seoulphi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