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희 단장 ‘최고 경영인상’ 수상
박남희 단장 ‘최고 경영인상’ 수상
  • 조종도 기자
  • 승인 2016.12.02 14:13
  • 호수 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고객중심경영 부문서 영예
▲ 박남희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 단장(가운데)이 ‘2016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복지사업단(이하 대노복지사업단) 박남희 단장이 고객 중심 경영을 펼침으로써 ‘2016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최고 경영인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미래창조과학부·고용노동부가 후원하며 교육·경제·정치 등 각 부문의 CEO를 대상으로 매년 경영성과, 비전, 개인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올해 시상식은 11월 2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거행됐다.
박남희 단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고객중심경영 부문’ 최고경영인의 영예를 안았다.
대노복지사업단은 2016년에 들어서며 신개념 상조상품인 ‘YOURLIFE(유어라이프)’ 브랜드를 선보이고 고객만족실 확장과 영업사원 상시 교육 개최, 홈페이지 개편 등을 통해 고객 응대 분야를 전면 강화했다.
‘YOURLIFE’는 YOUR(당신)와 LIFE (삶)의 합성어로 ‘당신의 인생을 미리 준비해드린다’는 뜻을 갖고 있다. 대노복지사업단은 ‘YOURLIFE’를 통해 상조·크루즈·휴양 등 고객의 생활에 만족감을 주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을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센터를 ‘고객만족실’로 변경하고, 인력을 200% 확충했다.
또한 홈페이지(koreapeople.net) 개편과 함께 가입고객 전원에게 리조트 이용 할인 혜택을 확대 적용하는 등 회사의 수익이 개선 될수록 고객에게 그 혜택이 골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의:1588-3543)
박남희 단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대노복지사업단은 어르신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만큼 고객중심 부문 경영인상을 받은 건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면서 “대한민국 어르신들께 생전에서 사후에 이르기까지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종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