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사랑 한 줌, 행복 한 움큼’
‘12월! 사랑 한 줌, 행복 한 움큼’
  • 이미정
  • 승인 2007.12.3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타운 명지엘펜하임, 다양한 행사 펼쳐

<사진>어르신들이 '12월 사랑한 줌, 행복 한 움큼' 행사에 참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실버타운 명지엘펜하임(원장 이승택)은 지난 12월 22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입주하고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12월! 사랑 한 줌, 행복 한 움큼’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서예, 사군자, 유화 등 입주 어르신들의 작품 전시회를 비롯해, 명지엘펜하임의 1년을 되돌아보는 영상 상영, 사진 전시회 코너가 마련됐으며 입주 어르신들 간 사랑의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카드 보내기’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백미라 할 수 있는 명지대학교 디자인조형센터에서 진행된 발표회에서는 입주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백년해로부부상’ 및 ‘건강한 어르신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기념식, 명지대학교 음악동아리 페가수스의 축하공연, 직원 공연, 입주 어르신들로 구성된 한국무용, 쉘위댄스, 장구, 생활영어회화 동호회의 공연 및 MBC문화센터 한량무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명지엘펜하임 이승택 원장은 “명지엘펜하임은 국내 최초로 대학교 캠퍼스 내에 단지형(7개동)으로 구성된 실버타운으로, 명지대학교 대학생들과 입주 어르신들 간의 원활한 교류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명지엘펜하임은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입주 어르신들이 즐겁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수 기자 jjs@100ss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