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가장 일하기 좋은 공기업 선정
한전, 가장 일하기 좋은 공기업 선정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7.11.1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천 한국전력 관리본부장(가운데)이  ‘2017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신뢰경영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김희천 한국전력 관리본부장(가운데)이 ‘2017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신뢰경영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백세시대=라안일 기자]한국전력공사가 지난 9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신뢰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조직 내 신뢰가 높고 자부심이 강하고 즐겁게 일하는 회사를 말한다.

미국, EU, 일본 등 전 세계 60개국에서 사용되는 GPTW 표준진단 툴인 ‘Trust Index(신뢰경영지수)’를 활용, 기업 내부 구성원들의 설문 결과와 기업문화 평가 결과를 종합 심사해 선정한다.

한전은 ‘행복한 일터(Happy Work Place)’ 만들기를 통해 서로 존중하고 신뢰하는 행복한 기업문화를 조성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환익 사장은 “한전 직원 모두가 신뢰, 자부심, 즐거움 속에서 활기차게 일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쏟겠다.”며 “직원들의 창의력을 높여 초연결과 융합이 강조되는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글로벌 에너지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