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기농 치즈 출시
매일유업, 유기농 치즈 출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7.11.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백세시대=라안일 기자]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 치즈를 출시한다.

상하목장이 출시한 제품은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 이 제품은 유기농 초지 목장에서 방목해 풀을 먹고 자란 건강한 소의 우유로 만든 체다 슬라이스 치즈다.

상하목장과 세계적인 낙농기업 폰테라사(Fonterra)가 청정 낙농국가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전체 원유 중 까다롭게 엄선한 유기농 우유로 해당 제품을 만들었다. 특히 자연에서 유래한 영양성분인 오메가-3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돼 기존 유기농 슬라이스 치즈 제품 비교해 대비 풍미를 더욱 높인 게 특징이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초지 방목 치즈는 차별화된 원료와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라며 “그 동안 주로 영∙유아용으로 국한된 기존 유기농 슬라이스 치즈 소비를 온 가족이 즐기는 치즈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하목장은 프리미엄 온라인 식자재 쇼핑몰인 ‘마켓컬리’와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마켓컬리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ketkurly)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arketkurly)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