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복합점포 ‘서전주지점’까지 확대
KB금융그룹, 복합점포 ‘서전주지점’까지 확대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1.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증권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KB금융그룹은 27일 KB증권 전주지점을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서전주지점 건물로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서전주지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KB금융그룹은 27일 KB증권 전주지점을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서전주지점 건물로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서전주지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사진=KB금융그룹)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KB금융그룹이 증권 복합점포인 서전주지점을 신규 오픈했다

KB금융그룹은 27일 KB증권 전주지점을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서전주지점 건물로 이전해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서전주지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KB금융그룹은 은행·증권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총 46개로 확대했으며, 지방의 대도시까지 통합자산 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앞서 지난 20일에는 KB증권 양재지점, 방배지점을 이전해 복합점포인 ‘KB GOLD& WISE 양재PB센터, 방배PB센터’를 신규 오픈해 고자산가의 니즈에 대응하고 다양한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남권 복합점포도 확대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이 되어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근 오픈한 양재PB센터, 방배PB센터, 서전주지점으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가 11월 27일~2018년 1월 말까지 진행된다.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의 확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