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매출 200억 달성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매출 200억 달성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1.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사진=동서식품.

[백세시대=라안일 기자]동서식품의 시리얼 ‘오레오 오즈’가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

동서식품은 ‘오레오 오즈’의 지난해 매출액 규모는 200억원으로 전년(63억원) 대비 137억원(217%)이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지난해 국내 전체 시리얼 시장 성장규모(190억원 증가)를 고려해 볼 때 ‘오레오 오즈’의 매출 증가가 국내 시리얼 시장 성장을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국내 시리얼 시장의 성장의 주요 원인으로 아침 대용식의 대표식품으로 시리얼이 인기를 끌었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특히 성인 소비자들을 겨냥해 견과류 위주의 건강 시리얼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오레오 오즈’는 동글동글하고 바삭한 초코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특징인 제품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서식품 문대건 마케팅매니저는 “1인 가구의 증가와 HMR시장의 확대로 점심이나 저녁식사보다 아침 대용식으로써 시리얼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어 2018년에도 국내 시리얼 시장은 약 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아침을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시리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