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모집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모집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2.0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려쓰는 지구스쿨’ 모집 포스터. 사진=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모집 포스터. 사진=LG생활건강.

[백세시대=라안일 기자]LG생활건강이 중학교에 직접 찾아가는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가 중학교 및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분리배출, 진로교육 등을 교과목으로 설계해 중학교 정규 수업과정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3월~6월, 9월~12월까지 1학기와 2학기 각각 4개월간 하루에 1개 중학교에서 진행된다.

모집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중학교 소속 교사가 빌려쓰는 지구스쿨 홈페이지의 교육신청 팝업창을 통해 지역 및 교육일정을 선택하고 교사 및 학교정보, 교육희망과목 등을 입력해 신청할 수 있다.

총 9개 과목 중 6개 희망과목을 신청하면 과목별 담당교사로 사전교육을 마친 LG생활건강 강사들이 학교에 찾아가 1교시부터 6교시까지 수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대학(교) 휴학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도 모집한다.

대학생 기자단은 수업을 진행하는 중학교 현장을 찾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를 통해 확산하는 역할을 맡는다.

에디터, 영상, 디자인 3개 분야별로 3명이 팀을 이루거나 자신있는 분야에 개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대학생 기자단은 소정의 활동비와 봉사활동 수료증을 받는다. 또한 최우수활동 팀에는 장학금도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