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태국서 ‘서머너즈 워’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 태국서 ‘서머너즈 워’ 프로모션 진행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4.0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컴투스는 태국 최대 축제인 송크란 기간을 앞두고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현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국의 새해 맞이 물 축제 기간인 송크란에 앞서 현지인들이 게임을 통해 축제를 즐기고 서머너즈 워의 재미도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지난 2일부터 사흘간 열리며 유동인구가 많은 태국 방콕 도심의 주요 역사를 중심으로 펼쳐지고 있다.

먼저 현장에서는 송크란 시즌 필수 아이템인 물총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참가자가 ’서머너즈 워’를 다운로드 한 뒤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물놀이에 필요한 물총을 비롯해 피규어, 인형 등 ‘서머너즈 워’ 관련 기념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PVP) 시스템인 ‘월드아레나’ 콘텐츠를 시연하고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재미도 알린다. 또한 ‘서머너즈 워’ 캐릭터 코스프레 이벤트와 함께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의 출시를 알리는 홍보도 펼쳐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태국 전역에서 펼쳐지는 최대 축제 송크란을 맞아 현지 트렌드에 걸맞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세계 모든 이용자가 ‘서머너즈 워’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