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어린이날 이벤트 즐길 거리 ‘풍성’
호텔현대, 어린이날 이벤트 즐길 거리 ‘풍성’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4.2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공연, 특선뷔페, 이벤트 등 키즈 고객 잡기 나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강릉 씨마크 호텔과 경주・울산・목포를 운영하는 호텔현대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마술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강릉 씨마크 호텔은 5월 5~6일 양일간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3가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펀(fun), 펀(fun), 펀(fun)' 행사를 진행한다. 

5일 오후 3시30분과 6일 오후 2시30분 약 1시간 동안 호텔 로비와 연결된 야외 '오션테라스'에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주는 신기한 마술 공연과 신나는 풍선 아트가 펼쳐진다. 

이곳 오션테라스에는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아울러 조식・석식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캐릭터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5일 1층 키즈클럽에서는 투숙객 자녀를 대상으로 ‘스탬프 파우치’ 만들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호텔현대 경주는 5일 호텔 로비층 베이커리 ‘더샵’ 앞에 공간을 마련하고, 오후 5~9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부터 SNS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얼굴에 그리는 ‘페이스 페인팅’, 다양한 모양의 풍선을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는 ‘풍선 아트’,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뿐만 아니라 풍선으로 아기자기하게 포토존을 꾸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게 한다. 

호텔현대 목포는 5월 5일 오후 12시부터 컨벤션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뷔페와 마술 공연 등을 선보인다. 특선뷔페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스파게티, 치킨 등을 비롯해 30여가지 메뉴로 마련된다.

식사 후 열리는 마술 공연은 국가대표급 실력을 자랑하는 ‘정민규 마술사’의 저글링, 비둘기 마술, 커플 매직쇼 등으로 약 1시간 가량 진행된다.

한편 공연이 끝난 뒤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무료 숙박권(호텔현대 경주・목포・울산), 무안・제주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