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운하 대전경찰청장,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 방문
황운하 대전경찰청장, 대한노인회 대전연합회 방문
  • 김순근 기자
  • 승인 2018.12.19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이철연 대전연합회장은 12월 18일 연합회를 방문한 황운하 대전지방경찰청장과 환담을 가졌다. 지난 12월 3일 대전지방경찰청장에 취임한 황운하 청장은 이날 김면수 정보팀장, 박상현 정보관과 함께 연합회를 찾았다.

이철연 연합회장은 황운하 청장의 취임을 축하한뒤 연합회 산하 시립복지관, 재가센터에 대한 조직체계와 역할, 운영 프로그램, 이용 어르신들의 현황과 실태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노인교통안전을 위한 경찰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를 표했다.

황운하 청장은 이철연 연합회장에게 경찰복마스코트를 방문기념으로 증정했다.
황운하 청장이 이철연 연합회장의 안내로 복지관 시설을 둘러보며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황운하 청장은 “어르신들을 잘 이해하기 위해 연합회를 찾았다”며 어르신들이 안전한 대전이 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운하 청장은 환담후 이철연 연합회장의 안내로 시설을 둘러보며 졸업식 선물 준비에 바쁜 노인대학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서예실, 당구장, 수묵화실, 장기바둑실 등에서는 프로그램을 즐기는 어르신들에게 깎듯이 인사를 건넸다.

시설을 모두 둘러본 황운하 청장은 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청춘카페’에서 어르신들이 만든 차를 시음한뒤 연합회관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것으로 방문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황운하 청장은 연합회 방문기념으로 이철연 연합회장 이름이 새겨진 경찰복 인형을 선물로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