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음료 편의점에도 판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음료 편의점에도 판매
  • 문경호 기자
  • 승인 2018.12.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의 열대과일음료 '허니부쉬망고'와 '허니부쉬 깔라만시' (사진=휴온스내츄럴)

[백세경제=문경호 기자]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가 편의점 '미니스톱'에 입점했다.

휴온스내츄럴은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이너뷰티를 실천할 수 있는 열대 과일 음료 2종(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을 전국 ‘미니스톱’에 입점시켰다고 21일 밝혔다.
 
‘미니스톱’에 입점한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는 과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과즙과 함께 피부에 좋은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담은 피부 건강 음료로, 합성착향료와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와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에 함유된 '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은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꽃인 ‘허니부쉬’를 휴온스의 ‘유산균 발효’ 공정을 통해 피부 건강 활성 성분을 증가시킨 100% 식물성 이너뷰티 소재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피부 보습·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다.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이너셋 허니부쉬’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구에 힘입어 편의점 시장에 진출하게 됐다"면서 "맛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음료’로 간편하게 건조한 겨울철 피부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