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기능성 과채음료 ‘썬업 브이플랜’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매
매일유업 기능성 과채음료 ‘썬업 브이플랜’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매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과채음료 전문 브랜드 썬업이 G마켓과 함께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은 썬업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준비한 스페셜 패키지는 BT21 캐릭터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기획전으로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 디자인 제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 구매 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6종이 스페셜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포장 케이스에 담겨 있으며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며 무료배송이다.
 
썬업 브이플랜은 ‘청사과&허브’와 ‘자몽&허브’ 2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청사과&허브’는 청사과 과즙에 오스트리아산 엘더플라워 허브가 들어가 산뜻한 청량감과 은은한 향긋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자몽&허브’는 자몽과 레몬 과즙에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남아프리카의 루이보스 허브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또한 100% 과일주스(자사 사과주스 기준) 대비 당 함량을 약 15% 낮추고 칼로리는 25% 낮아 더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330ml로 빛과 열에 강한 포장 소재에 상단에 캡이 있는 TPA(Tetra Prisma Aseptic) 드림캡을 용기에 반영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매일유업의 썬업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썬업 브이플랜 에디션을 출시한 후 수분 충전도 남다르게 하고 싶은 1030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 스페셜 패키지 판매는 썬업 브이플랜과 BT21 캐릭터를 애정하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