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21, 론칭 1주년 기념 다양한 사은행사 실시
마데카21, 론칭 1주년 기념 다양한 사은행사 실시
  • 문유덕 기자
  • 승인 2019.04.0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백세경제=문유덕 기자]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자사몰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21은 론징 1주년을 맞아 봄철에 인기 높은 크림과 클렌저 본품 각 하나씩과 여행용 미니제품으로 구성된 ‘1주년 기념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은은한 화이트 자스민향의 소이캔들도 함께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1주년 기념세트에 포함된 ‘테카솔 크림’은 동국제약 50년 마데카 피부과학으로 탄생한 진정크림으로 봄 환절기에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여드름성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마데카솔 핵심원료와 동일한 함량으로 SNS에서 일명 ‘솔솔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차단제 세정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클렌징폼으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25% 함유해 미세먼지에 지친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또한 마데카21은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전 상품 20% 할인 및 무료배송 행사도 진행하는데 이번 할인에는 신제품 ‘테카솔 노세범 팩트’도 포함되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탄생한 문제성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으로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마데카21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마데카21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주년 기념 감사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마데카 21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