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설 명절 페스티벌’ 진행
전북은행, ‘설 명절 페스티벌’ 진행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01.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혜택
전북은행이 설 명절을 앞두고 ‘2020년 JB카드 설 명절 페스티벌’를 진행한다.(사진=전북은행)
전북은행이 설 명절을 앞두고 ‘2020년 JB카드 설 명절 페스티벌’를 진행한다.(사진=전북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전북은행이 설 명절을 앞두고 ‘2020년 JB카드 설 명절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설 명절업종에서 건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혜택이 주언진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5일까지 총 20일 동안 진행되며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슈퍼마켓, 온라인(홈)쇼핑, 주유(충전소)업종에서 건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모바일 쿠폰, KTX, SRT에서 건별 5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1만원, 전국 CGV 영화관에서 2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1만원까지 J-Money 포인트 적립이 제공된다.

또한 소비가 많은 설 명절에 맞춰 업종별 무이자할부도 제공한다. 주요 9대 업종에서는 2~3개월까지 전액 무이자할부가 제공되며, 종합병원 및 백화점업종에서는 2~5개월까지 무이자할부가 제공된다. 

주요 9대 업종에서는 부분 무이자할부도 제공되는데 1회차 할부수수료만 부담하면 6~9개월, 1~2회차 할부수수료를 부담하면 최대 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슈퍼, 에브리데이 전 점포에서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30%의 할인과 구매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기업고객도 참여가 가능하기에 명절맞이 선물 구매를 앞둔 사업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뉴스마트 뱅킹 어플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