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프랑스 자연‧꽃향기 담은 섬유유연제 출시
애경산업, 프랑스 자연‧꽃향기 담은 섬유유연제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은한 향 지속
애경산업이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한 향기를 고농축으로 담은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한 향기를 고농축으로 담은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이 자연스럽고 은은한 꽃과 풀잎 향을 담은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인위적인 향보다 자연 본연의 향기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의 변화에 따른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자연에서 얻은 내추럴한 향기를 고농축으로 담은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특히 꽃과 풀잎에서 채취한 보타닉 플라워 워터를 사용해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 자사 비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1/3 정도의 적은 양을 사용해도 풍부하고 깊은 향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세플라스틱, 인공색소,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배재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 가능하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 보타닉캐슬은 △산뜻하고 깨끗한 향기를 담은 ‘아이리스&세이지’ △포근하고 아늑한 향의 ‘일랑일랑&로즈마리’ 등 2종으로 출시돼 선호하는 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르샤트라 1802 드라이시트 보타닉캐슬’을 함께 선보였다. 건조기 사용 후 의류 정전기 방지는 물론 기존 제품 대비 마찰 방지 성분이 강화돼 섬유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리스 꽃과 세이지의 깊고 풍부한 향이 섬유에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샤트라 1802 섬유유연제와 드라이시트 보타닉캐슬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