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봄맞이 패션 대축제’…최대 70% 할인
마리오아울렛, ‘봄맞이 패션 대축제’…최대 70%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3.0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및 르꼬끄골프와 볼빅 신규 골프 브랜드 선봬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2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봄맞이 패션 대축제’를 연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2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봄맞이 패션 대축제’를 연다. (사진=마리오아울렛)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국내 최대 아웃렛인 마리오아울렛이 이른 봄을 몰고 온다. 코로나 사태 속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2일까지 ‘봄맞이 패션 대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및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린’에서는 봄 상품 특가전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여성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같은 층 ‘데무’에서도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티셔츠와 봄 자켓 등을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1관 4층에서는 남성 봄 정장 제안전이 열려 ‘젠’ 정장과 ‘킨록앤더슨’ 정장을 각각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1관 6층에서는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이벤트가 열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마에스트로’ 등의 상품들을 전품목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우선 마르페광장에서는 캐주얼 인기상품 특가전이 열려 ‘게스’ 티셔츠, ‘디키즈’ 바지, ‘프로젝트엠’ 셔츠 등을 할인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어라운드101 균일가전’도 개최돼 여성 니트,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마리오광장에서는 쉬즈미스 봄 패션 제안전이 열린다.

마리오아울렛 2관 2층에서는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르꼬끄골프’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고 ‘볼빅’에서는 20만원이나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골프공이나 트래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총 13명을 추첨하여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전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 마리오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 1, 3관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