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간‧장‧눈‧혈행’ 챙기는 건강기능식품 6종 출시
대웅제약, ‘간‧장‧눈‧혈행’ 챙기는 건강기능식품 6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4.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 생활습관 따른 성분과 함량 맞춰” 다양한 라인업 구성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대웅제약)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웅제약은 소비자의 생활습관과 증상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은 △간(에너씨슬, 에너씨슬 콜레다운) △장(락피더스) △눈(아이즈업 모이스트, 아이즈업 컴포트) △혈행(세노메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규정한 필요 성분의 구성과 함량 기준을 기반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의약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품질 기준을 높였다고 평가된다.

간 건강에 좋은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이다. 식약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홍국을 함유해 간과 콜레스테롤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의 B.lactis HN019 균주를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돼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된다.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함량에 맞춰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며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대웅제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소비자가 신제품을 쉽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배송, 2개 구입시 1개 추가 증정,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