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출시…간에 좋은 ‘밀크씨슬’ 성분 함유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출시…간에 좋은 ‘밀크씨슬’ 성분 함유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5.0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정 간 건강 원료 '밀크씨슬'…한 병으로 일일 섭취량 충족할 수 있어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

8일 빙그레는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라고 밝혔다. ‘간편한 닥터캡슐’은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해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다. ‘간편한 닥터캡슐’에 130mg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해 단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할 수 있다. 히말라야 고산지대 청정지역에서 자라나는 야생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빙그레는 닥터캡슐 광고 모델로 연세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인요한 박사를 작년에 이어 기용했다. 한국 의료계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인요한 박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더욱 견고히 해 나가고 있으며, 닥터캡슐 브랜드의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빙그레 담당자는 “기존의 닥터캡슐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면 ‘간편한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건강 뿐만이 아니라 일상의 활력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모든 소비자들이 닥터캡슐로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보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