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판매 특집방송 진행
롯데홈쇼핑, ‘L7 HOTELS 숙박권’ 판매 특집방송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5.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특집방송으로 판매한다.(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특집방송으로 판매한다.(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긴다. 롯데홈쇼핑이 오는 22일 오후11시50분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 숙박권’을 이원 생중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18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으로 안전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호캉스(호텔+바캉스)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호텔과 함께 지난 4월부터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판매는 서울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명동, 강남, 홍대에 위치한 ‘L7 HOTELS 숙박권’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L7 홍대 루프탑과 롯데홈쇼핑 양평동 본사 스튜디오를 이원 생중계로 연결해 트렌디한 감성의 L7 HOTELS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위생과 안전을 위해 호텔에서는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물론, 출입구에서 열화상 카메라와 비접촉식 체온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열 체크를 하며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방송 중 ‘L7호텔 1일 숙박권’을 구매하면 지류형 숙박권이 배송된다. 숙박권을 통해 L7호텔 통합 예약센터에서 지점을 선택, 원하는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올해 11월 30일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 성수기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할인권, 세븐일레븐 편의점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7 HOTELS 스위트룸 숙박권(3명)’, ‘롯데GRS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여파로 해외여행 보다 ‘단기간’, ‘근거리’ 휴양을 선호하는 추세를 반영해 롯데호텔과 협업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생과 안전을 지키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