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tft’ 온라인몰 20일 오픈…맛‧기능‧신뢰 지향
빙그레 ‘tft’ 온라인몰 20일 오픈…맛‧기능‧신뢰 지향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비바시티’ 런칭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빙그레는 20일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지난 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런칭한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됐으며,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

한편 온라인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제품 구입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 요일별로 할인 품목이 바뀌는 타임세일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tft 온라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