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실내서도 워터파크 분위기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실내서도 워터파크 분위기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7.2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풀장, 튜브, 비치볼 등 물놀이 용품 총 30여 종 구성
㈜아성다이소가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집터파크 기획전'’ 진행한다. ‘집터파크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워터파크를 이용하기 조심스러운 이번 여름, 실내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풀장, 튜브, 비치볼 등 총 30여 종 물놀이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성다이소는 실내에서도 워터파크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물놀이용 미니풀장은 직경 90cm로 베란다나 테라스 등에 설치가 가능해, 어린아이와 함께 실내 풀장의 느낌을 낼 수 있다. 성인용 튜브(직경 90cm)와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를 같이 준비하면 실내에서 한층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미니풀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실내 수중관찰튜브는 풀장 안에 장난감을 넣고 아이와 같이 관찰 놀이를 하기에 좋다. 

바다낚시 놀이세트는 물고기와 낚싯대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실내에서 낚시놀이가 가능하다. 비치볼과 버블건은 다양한 디자인을 입혀 물놀이와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성다이소는 집터파크에서 바캉스 느낌이 나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무지개 튜브 컵홀더는 미니풀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탁자 위에 놓고 사진을 찍어도 여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다음 주부터 장마전선이 약해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 전망”이라면서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집터파크 물놀이 용품을 활용해 실내에서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