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보랏빛 블루베리가 듬뿍 ‘보라보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보랏빛 블루베리가 듬뿍 ‘보라보라’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7.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최초 4포션 아이스크림 개발…시각적 완성도↑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신제품은 채도가 다른 네 가지 블루베리향 아이스크림이 한 자리에 모였다.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고,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보다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보라보라’는 제품의 보라빛 색상과 ‘보다’의 의미를 모두 담았다.

아울러 오리지널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섞고, 진한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이달의 음료 ‘보라보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보라색 마카롱 사이에 달콤한 치즈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를 더한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를 넣어 쫀득한 찹쌀떡과 함께 즐기는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보라보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보라보라 블라스트’,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과 모찌’는 각각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에 대한 중복 참여는 불가하고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8월에는 보라색 색상을 메인 콘셉트로 한 이색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8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