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하이트진로, ‘기가지니X진로’ 추석맞이 콜라보
KT-하이트진로, ‘기가지니X진로’ 추석맞이 콜라보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09.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지니2 스피커 망·윷·윷판·윷말·한방울잔·파우치·스티커북 등 총 7종 구성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 구성 상품.(사진=KT)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 구성 상품.(사진=KT)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KT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을 출시한다.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지난 7월 KT와 진로가 선보였던 이색 콜라보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의 후속작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KT AI 스피커 기가지니2의 탈착식 스피커 망에는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져 있다. 

앞서 선보였던 여름 패키지와 달리 한가위를 맞아 우리나라 전통 의상인 복건을 쓴 두꺼비가 등장해 고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기가지니와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윷과 윷놀이판이 포함돼 전통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티커북’도 있어 윷과 윷놀이판을 본인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다. 

윷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와 윷말로 사용할 수 있는 2종의 피규어는 윷놀이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됐다. 특히 두꺼비 캐릭터 소주잔인 ‘두꺼비 한방울잔’은 윷놀이 게임에 특별한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은 6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한다. 1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11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는 와디즈 오픈 알림 신청 등 사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레 tv 상품권(3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는 2030 세대에 ‘인싸템’으로 불리며 다양한 굿즈를 출시하고 여러 업체와 콜라보 하는 등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KT 기가지니는 국내 최다 250만 가입자를 보유한 AI 스피커로 가정용 AI 스피커를 넘어 다양한 업계와의 콜라보를 시도하고 있다. 

KT 김채희 상무(AI/BigData사업본부장)는 “지난 여름 첫선을 보였던 ‘기가지니X진로 콜라보’가 와디즈에서 10분 만에 완판되면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며 “이번에도 알찬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기가지니X진로 지니노리백’으로 한가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