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몰, 인기 가전제품 할인 판매행사 진행…오는 29일까지
SK매직몰, 인기 가전제품 할인 판매행사 진행…오는 29일까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케어,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등 최대 10% 할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추석을 맞아 인기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명절증후군을 없애준다는 뜻에서 ‘편리미엄’ 가전제품을 선보이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인트와 사은품도 제공한다.

SK매직은 ‘SK매직몰’에서 오는 29일까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SK매직몰’에서 오는 29일까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SK매직몰’에서 오는 29일까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분에 1대씩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와 식기세척기 ‘터치온’의 업그레이드 모델, ‘터치온 플러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해 습하고 더운 환경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는 ’3구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에게는 14만 9천원 상당의 인덕션 전용 고급 냄비 ‘오델로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냄새는 물론 극초미세먼지까지 사각지대 없이 99.99% 제거 가능한 ‘코어 360°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살균 비데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펫필터’와 ‘비데 전용 필터(4개)’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SK매직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시, 즉시 할인 가능한 매직몰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명절 피로를 덜어 줄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