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실속‧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선봬
대상, 실속‧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e샵, 오는 24일까지 최대 67% 할인 판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이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3만 원대의 실속형부터 고급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대상이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사진=대상)
대상이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은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사진=대상)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축•수산물 및 과일 선물세트 등을 함께 선보이며 구색을 강화했다.

대상은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하며 재활용에 용이한 친환경 포장 방식을 강화했다. 구성품 간 간격을 줄여 플라스틱 및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다. 또 선물세트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 대부분을 투명 용기로 교체해 재활용률을 높이는 등 친환경 패키징을 확대했다.

대상㈜ 선물세트의 대표 품목으로는 ‘청정원 선물세트’,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 등이 있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로, 쓰임새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밖에 ‘재래김 선물세트’와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 ‘명란 바사삭김’ 등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제품이 돋보인다.

대상은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에 신경 썼다.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장류 세트’가 대표적이다.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초를 사용해 김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장류 세트’는 우리콩과 우리밀로 만들어 오크통에서 숙성시키고 국내산 벌꿀로 깊은 맛을 낸 ‘5년 숙성간장’과, 전통적 기법으로 오랜 시간 숙성시킨 '찹쌀발아현미 고추장' 등으로 구성됐다.

대상㈜ 2020 추석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및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각 선물세트 구매 시 쇼핑백을 동봉해 배송하며, 대량 구매 문의는 정원e샵 대표번호 또는 1:1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아울러, 정원e샵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 오후 3시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외에도 매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 시 정원e샵 쇼핑지원금 5,000원과 가입축하 선물 패키지가 제공되며, 매달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등급 적립률 3%가 추가로 쌓이고, ‘정원 클래식 데이’에는 클래식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인해 장거리 이동 대신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