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건강 스낵 ‘99 칼로리칩’ 선봬…단백질↑지방↓
빙그레, 건강 스낵 ‘99 칼로리칩’ 선봬…단백질↑지방↓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지방과 당 함량은 최소화하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건강 스낵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건강 스낵 신제품 ’99 칼로리칩’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는 건강 스낵 신제품 ’99 칼로리칩’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건강 스낵 신제품 ’99 칼로리칩’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에 따르면 ’99 칼로리칩’은 통밀을 구워서 만든 스낵으로 한 봉지당 99kcal 불과하다. 이는 국내 유처리 스낵제품 중 g당 kcal가 최저 수준이다. 또한 식이섬유 함량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0%에 해당하는 5g 들어있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단백질 함량은 5g이다. 반면 지방 함량은 2g 이하, 당 함량은 1g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 적합한 건강 스낵 제품이다.

’99 칼로리칩’은 빙그레가 제품의 컨셉, 브랜드 등을 제안하고 건강식, 간편식 제조 유통 회사인 인테이크가 제품을 설계해 출시했다. 양파와 치즈맛을 가미한 오리지널과 단짠의 맛을 살린 버터솔트 2종으로 출시했다.

‘99 칼로리칩’은 22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빙그레는 제품 출시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2봉지를 구매하면 2봉지를 더 주는 ‘2+2 행사’를 실시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체중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칼로리, 지방, 당 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 높은 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면서 “’99 칼로리칩’ 역시 이런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