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브이로그 콘텐츠 ‘비오’ 공개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브이로그 콘텐츠 ‘비오’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 가을 콘셉트 업데이트…‘if 영원’ 새 카드 선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로맨틱한 콘텐츠로 ‘워너비챌린지’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남자 캐릭터인 ‘비오’의 ‘워너비라이브’가 공개됐다.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사진=컴투스)

‘워너비라이브’는 하우스 메이트의 개인 방송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게임 내 브이로그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되는 세 번째 이야기 ‘비오’ 편에서는 작가 강비오의 일상생활 속 이야기를 만나고, ‘워너비라이브’에서만 공개되는 한정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if 영원 소환’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즌별 특별한 테마를 선정해 제작되는 if 영원의 첫 번째 콘셉트는 ‘로맨틱 패션 화보’으로, 가을을 맞아 사랑스러우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녹여낸 4인 4색의 감각적인 커플 패션 화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이번 신규 콘텐츠와 함께 애절한 가을 감성을 담은 아름다운 배경 음악이 더해져 유저들의 스토리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워너비챌린지’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의 플레이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if 영원 소환’에 필요한 보석 소모량을 줄여주는 ‘일루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인기 캐릭터 ‘태희’의 생일 기념 이벤트가 열리며, 생일 파티룸에 입장해 이벤트 스테이지 미션을 완료하면 생일 한정판 아이템 ‘롤링페이퍼 읽는 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