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추석맞이 '장르불문' 게임 이벤트 실시
컴투스, 추석맞이 '장르불문' 게임 이벤트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9.2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추석 선물 꾸러미’ 증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게임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서비스 중인 여러 장르의 타이틀을 통해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게임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게임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컴투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0(컴프야2020)’,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컴프매2020)’ 등 인기 야구 게임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로 게임 및 스포츠 팬들을 맞이한다.

‘컴프야2020’에서는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푸짐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이 제공되는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프매2020’ 역시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지난 8월 출시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게임 팬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추석맞이 쿠폰 및 접속 선물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출시 9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인기 SNG ‘타이니팜’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마 동물들의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 달성 시 ‘추석맞이 동물들’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추석 기념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미션 및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추석 이벤트 스테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챌린지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과 일일 미션을 통해서도 별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은 추석을 맞아 인기리에 완결된 ‘하트시그널’의 스핀오프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추석 스핀오프에서는 한복을 차려 입은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입주자들의 제작 비화 등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