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남성 건강브랜드 tft, ‘마노플랜’ 론칭
빙그레 남성 건강브랜드 tft, ‘마노플랜’ 론칭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지난 여성전문건강 브랜드 론칭에 이어 남성전문건강 브랜드를 선보인다. 남성의 몸과 생활에 특화된 원료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 건강에도 좋고 먹기에도 편한 제품을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컨셉을 내세운 남성 건강 브랜드다. 원료의 함량부터 부원료의 선정까지 남성을 고려하여 설계한 마노플랜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 방식이 특징이다.

마노플랜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이 될 ‘마노플랜 간건강&활력’ 제품은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하루 한 병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의 1일 영양성분기준치인 8.5mg도 함께 함유돼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남성들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패턴을 자체 조사한 결과 복잡한 기능 설명보다 명확하게 이해되고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알게 됐다”면서 “마노플랜은 이러한 소비자의 특징을 반영해 출시한 브랜드이며 간건강&활력의 후속제품 역시 남성에게 맞춘 기능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